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탄시즌 유통家]진짜 게살 넣은 맛으로 파티음식 한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동원F&B '동원 리얼크랩스'

[성탄시즌 유통家]진짜 게살 넣은 맛으로 파티음식 한상 동원 리얼크랩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연말ㆍ성탄시즌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파티 음식이다. 동원F&B는 국내 최초로 국내산 붉은 대게의 다리살을 넣은 고급 맛살 '동원 리얼크랩스' 2종(동원 리얼크랩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을 선보였다.


시중에서 팔리고 있는 대부분의 맛살들은 연육에 게향을 첨가하는 형태지만 동원 리얼크랩스 2종은 진짜 맛살이다.

실제 게살을 넣은 몇몇 맛살 제품은 모두 게의 몸통살을 사용해서 맛살을 만드는 반면 동원 리얼크랩스는 몸통살에 비해 고급 부위인 다리살을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게의 다리살은 대게 초밥 등 고급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일본 등지에 수출되는 경우가 많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업계 최초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 흰색 맛살이라 더욱 눈에 띈다. 원래 맛살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육은 흰색을 띄는 것이 정상인데, 여기에 토마토나 파프리카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를 사용해 붉은 색을 낸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맛살의 붉은색을 내기 위해 사용되던 색소를 뺐다.


따라서 붉은 대게의 다리살이 박혀있는 부분마다 붉은 색을 띄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다. 또한 동원 리얼크랩스 2종은 합성첨가물 무첨가 맛살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국내 제조시설에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다.


동원F&B는 동원 리얼크랩스 출시와 함께 원로배우 신구가 출연한 TV광고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광고 제작 과정에서 진짜 게살이라는 장점을 강력하게 알리기 위한 모델을 고민하던 중 진정한 게맛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신구를 선정했다. 12년 전 한 광고에서 '니들이 게맛을 알아?'라는 대사로 화제가 됐던 신구는 이번 광고에서도 '니들은 아직도 게맛을 모르냐?'고 물으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