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前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과 동거설 휩싸여…"아기 옷 쇼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前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과 동거설 휩싸여…"아기 옷 쇼핑(?)" 제시카
AD


前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과 동거설 휩싸여…"아기 옷 쇼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타일러권과 동거설에 휩싸였다.


18일 중국 매체 시나닷컴은 홍콩 언론의 보도를 인용해 제시카가 최근 홍콩에 머무르며 타일러권과 동거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아기 옷 쇼핑에 나선 모습을 포착한 사진도 함께 공개해 동거설에 힘을 실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아기 옷을 고르는 모습과 나란히 차량에 탑승한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제시카와 타일러권은 지난 3월 처음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지인일 뿐”이라고 소문을 일축했으나 지난 9월 중국 언론에 의해 결혼설이 불거졌고, 이후 두 사람의 교제는 기정사실화 됐다.


제시카는 지난 10월 한 공식 석상에서 결혼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지금 당장은 결혼에 대한 계획이 전혀 없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 9월 소녀시대 탈퇴 후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제시카의 연인으로 알려진 타일러권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과거 홍콩 걸그룹 트윈스 출신의 배우 겸 가수 질리안 청(종흔동)과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