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금융,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KB금융,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 기탁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왼쪽)과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AD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KB금융그룹은 18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KB금융그룹 전계열사의 정성으로 모아진 50억원의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되며 현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개인과 기업 등 사회 전반에 걸친 모금활동을 통해 불우한 이웃을 돕는 ‘희망 2015 나눔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윤 회장은 “부쩍 일찍 찾아온 추위에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가 걱정스러웠다”며 “KB금융그룹 전임직원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매년 11월과 12월 두 달간을 'KB금융 따뜻한 겨울 나눔' 동계 집중 기간으로 정하고 어르신 겨울용품 지원, 김장 나눔, 연탄 나눔 등 그룹 차원의 봉사활동 및 계열사 자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