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가래떡데이 수익금으로 사랑의 이웃돕기 쌀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장흥군, 가래떡데이 수익금으로 사랑의 이웃돕기 쌀 전달 (사)한국농업경영인 장흥군연합회(회장 안성호)와 (사)여성농업인 장흥군연합회(회장 이성숙) 15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쌀 80가마 400만원 상당을 장흥군에 전달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사)한국농업경영인 장흥군연합회(회장 안성호)와 (사)여성농업인 장흥군연합회(회장 이성숙) 15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쌀 80가마 400만원 상당을 장흥군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이하여 가래떡데이 행사를 추진하여 발생한 수익금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쌀을 기부하게 되었으며, 장흥군에서는 이를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농업경영인 장흥군연합회와 한국여성농업인 장흥군연합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떡국 떡과 성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돕기 분위기가 지역에서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렵고 힘든 지역 주민들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는 “기부는 나누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쁨을 준다며 소중한 뜻을 온전히 전달해 드려 마음이 따뜻한 겨울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