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3빌딩, 새해맞이 '해넘이·해맞이'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63빌딩, 새해맞이 '해넘이·해맞이' 패키지 출시 워킹온더클라우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63빌딩 59층에 위치한 유럽피언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Walking On The Cloud)는 해넘이 라스트 선셋 패키지와 새해 해맞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넘이 라스트 선셋 패키지는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중 선택할 수 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와인바는 창가를 향해 좌석을 배치해 연인과 함께라면 나란히 앉아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좌석이 명당이다.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은 단 둘만의 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누구보다 특별하게 기념일, 프러포즈 이벤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가격은 1인 22만~31만5000원까지다.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내년 1월 1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레스토랑에서 일출 맞이 후, 떡국과 함께 샐러드바 조식 뷔페도 맛볼 수 있는 1석 2조의 새해 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용시간은 2014년 1월 1일 오전 6시 30분부터 9시까지이며, 새해 일출 감상은 7시 47분경에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번호표를 배부해 행운의 럭키 드로우를 실시해 워킹온더클라우드 식사권, 프리미엄 와인 등 새해 선물도 증정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8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