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경제청, 투자유치 활성화 워크숍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광양경제청, 투자유치 활성화 워크숍 개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하 광양경제청, 청장 이희봉)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투자유치본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AD


" Win-Win 비즈니스 협상전략 등 특강토론"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하 광양경제청, 청장 이희봉)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투자유치본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투자유치마인드 제고”라는 주제로 광양경제청 여건에 맞는 투자유치 방향 및 전략에 대해 연구하고 토론함으로써 투자유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교육은 한양대학교 박명래 교수의 Win-Win 협상의 실천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협상전략” 특강, “투자유치 협상심리학 및 커뮤니케이션”, 투자유치 전략을 위한 조별 토론, 직원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여 투자유치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신태욱 투자유치본부장은 “투자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실무 워크숍을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유치 직원 마인드 향상과 투자유치 실적을 거양하기 위하여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