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브로드, 서해5도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김장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티브로드, 서해5도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김장 전달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지난 8일과 9일 서해 5도인 백령도·대청도·연평도 등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어르신들 300가구에 연말연시 사랑의 김장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8일 오전부터 티브로드 임직원과 인천사회복지협의회는 인천광역시청과 연계해 서해 5도 지역의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직접 방문,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kg씩을 전달했다.


티브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군사적 요충지에 거주함으로써 불편을 겪고 있는 서해 5도 이웃들과 상호 공동체적 연대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티브로드 지역채널의 다큐멘터리 교양프로그램인 '미추홀 동서남북 : 행복한 겨울이야기 김장편'을 통해 오는 23일 오전 9시 30분에 티브로드 인천방송의 지역채널 4번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박영환 티브로드 사업부장은 "직원들과 함께 김장을 직접 담그면서 보람도 느꼈고, 분쟁 지역에서 심리적인 불안감을 느끼며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도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방송사로서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주변의 이웃들을 한번 더 돌아 볼 수 기회를 마련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