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브로드, 320메가 본능속도 UCC콘테스트 18편 시상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320메가 인터넷 전국 서비스를 기념해 나만의 본능을 주제로 한 UCC 선정

티브로드, 320메가 본능속도 UCC콘테스트 18편 시상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320메가(Mbps) 초고속인터넷 전국서비스 출시와 함께 진행한 '본능속도 UCC콘테스트' 심사를 진행, 대상을 포함해 18편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LTE보다 4배 빠른 티브로드 320메가 인터넷 반응속도를 생각할 겨를 없이 즉각 반응하는 본능속도로 보여주는 캠페인을 주제로, 일상에서 나만의 본능속도를 UCC로 제작해 응모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지난 9월17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됐다.


대상을 수상한 '가족의 본능속도'는 아빠의 비상금 숨기기, 엄마의 손님맞이, 아들의 19금 영상보기, 딸의 통금시간 맞추기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구성원들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담아 창의성과 공감부분에 있어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남성들이 맘에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본능에 충실한 상황을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코믹하게 다룬 '원초적 본능속도'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고딩의3가지 본능'과 '치킨본능', '탐욕본능', '질주본능'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 외에도 셀카본능상(출석본능·SNS본능·군대본능)과 처묵본능상(빈대본능·깝쭉본능·4가지 본능), 기절본능상(충동구매 본능·알바본능·연애본능), 숙취본능상(남녀의 본능적인 하루·엄마의 탐색본능·생존본능)으로 12편이 선정됐다.


대상은 320메가 인터넷 전국서비스를 기념해 본능충실비 320만원이 주어지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전달된다. 수상작은 티브로드 마이크로사이트(www.tbroad32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로드공식블로그와 온라인커뮤니티 등 영상전문 사이트와 홍보매체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박정우 티브로드 마케팅실장은 "이번 콘테스트는 속도에 민감한 십대와 이삼십대에게 티브로드 320메가 인터넷을 알리기 위해 개최한 것"이라며 "본능속도에 대한 공감도, 스토리 흐름과 참신성, 주제와의 적합성 등이 돋보인 출품작들이 많았다"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