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우디코리아, '2014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우디코리아, '2014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 개최 지난 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2014' 참가자들이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이사(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9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2014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는 아우디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주행 경험을 위한 디자인을 주제로 뮤직, 모션 그래픽, 제품, 가구 디자인의 4개 분야에서 창작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한 공모전이다.


지난 9월 응모작 접수를 시작으로 1차 심사를 통과한 각 분야별 4명씩 총 16명의 파이널리스트에게 각 분야 전문가들이 멘토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최종 우승은 뮤직 부문에서 작품명 '로스트인쏘트(Lost in Thought)'의 박훈민, 모션 그래픽 부문 작품명 '포에버영(Forever Young)' 강석민, 제품 부문 작품명 '임브레이스(Embrace)'의 이재혁·정필권, 가구 부문 '타임피스(Time Piece) 정필권·이재혁이 차지했다.


최종 우승자 4명에게는 각각 상금 200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됐으며, 1차 심사를 통과한 나머지 파이널리스트 12명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이 주어졌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언제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온 아우디는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를 통해 한국의 창의적인 인재들에게 디자인 영감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한다"며 "자동차 디자인이라는 한정된 분야를 넘어 디자인 문화를 창조하는 데 일조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수상작은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전시, 일반 관람객들에게 공개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