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제푸드 엘레나가든, 시즌 스페셜 메뉴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아모제푸드 엘레나가든, 시즌 스페셜 메뉴 선보여 엘레나가든 '윈터 플래터' 2종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이 연말을 맞아 ‘윈터 플래터(Winter Platter)’ 2종과 샐러드바 메뉴 ‘윈터 스페셜(Winter Special)’ 6종 등 총 8종의 메뉴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레나가든이 새롭게 마련한 ‘윈터 플래터’ 2종은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에 맞춰 3~4명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킹 크랩 플래터(King Crab Platter)’와 ‘엘레나 플래터(Elena Platter)’ 2종으로 구성했다. ‘킹 크랩 플래터’는 킹크랩, 가리비 그라탕, 스테이크, 고구마 매쉬로 구성해 해산물부터 스테이크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킹 크랩 플래터’는 신선한 킹크랩을 제공하고자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한다. ‘엘레나 플래터’ 주문 시에는 관자 꼬치와 가리비 그라탕, 스테이크, 고구마 매쉬를 맛볼 수 있다.


엘레나가든의 샐러드 바에도 6종의 메뉴를 새롭게 추가한다. ‘윈터 스페셜’을 컨셉으로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피자인 ‘바틸로치오 알라 카야’, 으깬 감자와 베이컨을 둥글게 튀겨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이컨 뢰스티’, 쫄깃한 떡을 간장소스로 맛을 내고 브로콜리, 토마토 등으로 상큼함을 더한 ‘엘레나 궁중 떡볶이’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각종 샐러드 야채와 데리야끼 소스 또는 김치 고추장 소스가 혼합 된 샐러드를 밥과 함께 믹스해 먹을 수 있는 ‘오리엔탈 샐러드 라이스’ 및 ‘매콤 샐러드 라이스’도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으로 재출시하는 ‘돌아온 몽골리안’도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한편 엘레나가든은 이번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윈터 플래터’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및 블로그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와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제푸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SNS 공유 기능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4일 발표 예정이다. 엘레나가든 매장을 찾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모임이 잦은 연말에는 커플, 가족 외에도 단체 손님이 많아 고객들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윈터 플래터’ 2종을 비롯해 메뉴를 강화했다”며 “엘레나가든에서 2014년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