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한국야쿠르트에 이동형 결제기 '비즈 페이나우'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LG유플러스, 한국야쿠르트에 이동형 결제기 '비즈 페이나우' 제공
AD


스마트폰에 동글 꽂아 사용하는 간편한 이동형 결제기
이동·방문 판매 시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 지원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한국야쿠르트의 이동형 결제기 제공 사업자로 선정, 'U+Biz 페이나우'를 전국 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 아줌마들에 공급 완료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동 및 방문 판매가 전체 판매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종인 만큼 야쿠르트 아줌마 및 구매자의 카드 결제 편의성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LG유플러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U+Biz 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이어폰 잭에 꽂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즉시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기다. 기존 이동형 결제기 보다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 앱과 자동연계 돼 결제가 이루어지므로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특히 이번에 공급된 U+Biz 페이나우는 강력한 보안성의 IC칩 카드 결제 리더기까지 추가된 업그레이드 기종으로, 최근 빈번히 발생한 정보유출 등의 금융 보안 사고로부터 안전하다. 기존의 카드 마그네틱 결제 방식과 카드를 리더기에 꽂아 IC칩을 인식하는 결제 방식을 동시에 지원한다.


양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금융사업팀장은 "야쿠르트 아줌마들이 사용하게 된 U+Biz 페이나우는 초소형의 휴대성은 물론 높은 보안성까지 확보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지원한다"며 "카드 결제를 도입하기 어려웠던 중소 또는 개인사업자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