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사상 최대 물량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티라노킹, 또봇, 레고 등 크리스마스 완구 250만 개 물량 준비

홈플러스, 사상 최대 물량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 진행 7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아동고객과 모델들이 또봇과 티라노킹 등 다양한 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전국 140개 점포를 통해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상 최대 물량의 크리스마스 완구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11일부터는 완구 3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피규어를 증정한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홈플러스는 사상 최대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140개 점포에서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수요에 대비해 남아, 여아, 유아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군과 250만 개라는 사상 최대 물량을 준비하고 상품별로 20%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한정판 피규어도 증정한다.


12월 들어 가장 인기 있는 선물로 급부상중인 다이노 포스의 '티라노킹'을 비롯해, 홈플러스에서 직수입한 'CAT 헬멧 세트' '1:14 무선 조정 자동차'와 2명이 같이 즐길 수 있는 '배틀로봇·배틀탱크'를 준비했다.

또한 또봇 어드벤쳐 3종,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등을 20%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업체와 사전 기획한 크리스마스 블록과 겨울왕국 엘사&올라프 세트를 홈플러스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애니메이션(또봇, 카봇, 옥토넛, 슈퍼윙스) 상품과 닌자고, 키마, 프렌즈 등의 다양한 레고(LEGO) 시리즈도 판매한다.


오는 11일부터 완구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별로 3·6·9만원 이상 구매 시 히어로즈 3총사(슈퍼맨, 원더우먼, 배트맨) 피규어를 1개·2개·3개 제공하며 일 최대 3개까지 증정한다.


15일에는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를 통해 홈플러스 완구 30% 할인권을 10만장 한정 수량 판매하고(1인 2매 한정), 18일부터 25일까지는 신한, 현대, 삼성, KB국민, BC카드로 완구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사상 최대 물량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 진행 7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아동고객과 모델들이 또봇과 티라노킹 등 다양한 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