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맨, '불후의명곡' 故이봉조 특집 참가…'1년 7개월 만의 결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포맨, '불후의명곡' 故이봉조 특집 참가…'1년 7개월 만의 결합' 포맨 /더바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포맨(신용재, 김원주)이 최근 진행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고 이봉조 특집 촬영에 참가했다.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오르는 것은 지난해 5월 들국화 특집 이후 약 1년 7개월 만. 그간 김원주는 지난 10월 뮤지컬 '온조' 주인공으로 발탁돼 활동을 펼쳤으며, 신용재는 바이브 윤민수와 듀엣 무대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이소라의 '제발'로 우승을 한 바 있다.


멤버들은 녹화에 임하며 "포맨으로 무대에 서는 것은 오랜만이라 긴장도 많이 되고 기대된다"라며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촬영에는 가수 현미와 정훈희가 전설로 출연했다. 또 포맨을 비롯해 S, 이세준&남영주, 바다, 박기영, 트랙스&조미, 스윗소로우, 알리, 정은지, 서지안, 홍대광, 김동명 등이 경쟁을 펼쳤다.


포맨을 비롯한 기라성같은 가수들이 출연한 '불후의 명곡'은 오는 6일과 13일 2차례에 걸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포맨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바이브와의 조인 콘서트 '발라드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