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생' 강대리와 장백기 "이렇게 친했었어?"…'훈훈' 커플 인증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미생' 강대리와 장백기 "이렇게 친했었어?"…'훈훈' 커플 인증샷 '미생' 출연 배우 오민석과 강하늘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AD



'미생' 강대리와 장백기, "이렇게 친했었어?"…'훈훈' 커플 인증샷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생' 오민석이 강하늘과 다정한 모습으로 커플 인증샷을 찍었다.

4일 오민석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tvN 금토 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 오민석과 강하늘의 모습을 담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과 강하늘은 똑 닮은 표정으로 마치 친형제를 방불케 했다. 이들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브이' 포즈를 취하며 셀카 삼매경에 빠져 있다.

극 중 원리 원칙을 중요시하는 직속 상관 강대리(오민석)와 엘리트 신입사원 장백기(강하늘)의 냉랭한 분위기와 180도 다른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특히 오민석은 '미생' 강대리 캐릭터 특성상 보여주지 못하고 숨겨왔던 미소와 애교를 마음껏 발산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한편 윤태호 작가의 동명 웹툰 원작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