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생' 윤태호 작가 신작 나온다…엔씨소프트 블로그 통해 연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미생' 윤태호 작가 신작 나온다…엔씨소프트 블로그 통해 연재 '미생' 작가 신작 [사진=엔씨소프트]
AD



'미생' 윤태호 작가 신작 나온다…엔씨소프트 블로그 통해 연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공식 블로그 '우주정복(blog.ncsoft.com)'에서 오는 10일부터 윤태호 작가의 신작 웹툰 '알 수 없는 기획실'이 연재된다.

윤태호 작가는 웹툰 '미생'과 '이끼'의 원작자다. '알 수 없는 기획실'은 게임 회사에서 일어나는 게임 개발에 대한 분투기를 다룰 예정이다.


다양한 이유로 차출된 네 명의 직원들이 살아남기 위해 게임을 기획해나가는 이야기이다. 각 주인공들은 차출된 이유가 각기 다르지만 '팀 부적응자'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윤태호 작가는 "포털 등 만화 전문 공간이 아닌 곳에 연재를 하게 돼 설레고 조심스럽다"며 "그 설렘과 염려에 작은 기대를 얹어본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이미현 부장은 "블로그를 통해 게임이 IT와 문화 콘텐츠의 집약체라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싶다. 게임, 만화,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알 수 없는 기획실'은 12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 연재된다. 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csof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