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강소라, 파격드레스 가격이…"3만원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014 MAMA' 시상식에서 강소라가 입은 파격드레스의 가격이 3만9000원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있다.
강소라는 3일 저녁(한국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4 MAMA)에 참석했다.
이날 강소라는 볼륨감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미니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나와 많은 남성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시상식 이후, 강소라의 환상적인 볼륨감을 돋보이게 한 푸른색의 시스루 밀착 드레스는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고 해당 드레스는 명품이 아닌 SPA 브랜드 H사의 3만9000원짜리 제품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울러 '2014 MAMA' 여자 가수상 시상을 위해 가수 윤종신과 함께 무대에 오른 강소라는‘MAMA’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하며 ‘2014 MAMA’를 시청하고 있을 전세계의 팬들을 위해 중국어, 영어, 일본어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해 '미생'의 안영이를 연상케 했다.
이번 '2014 MAMA'에는 서태지를 비롯해 엑소 지드래곤 태양 씨스타 아이유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가 꾸며졌다. 또한 세계적인 R&B 싱어송라이터 존 레전드와 소녀시대 티파니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강소라는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드라마 '미생'에서 안영이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