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앤 오빠 이승현, 中 스타 치웨이와 결혼…'달달'한 커플 트윗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조앤 오빠 이승현, 中 스타 치웨이와 결혼…'달달'한 커플 트윗 '눈길' 조앤 오빠 이승현과 치웨이 [사진=치웨이 웨이보]
AD



조앤 오빠 이승현, 中 스타 치웨이와 결혼…'달달'한 커플 트윗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000년대 가요계를 강타했던 가수 조앤 오빠 이승현이 중국 스타 치웨이와 결혼한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달 복수의 중국 매체는 "치웨이와 이승현이 미국에서 혼인신고를 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치웨이는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현오빠(애칭). 마침내 중국사위가 되는 건가요?"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 바 있다.

치웨이가 글을 올린 지 10분 후 이승현은 "중추절 달이 둥근 날. 내가 바로 사위가 될 때"라며 "2014.9.8"라고 치웨이 글에 화답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지난 6월 한국에서 테이크 멤버로 활동하며 죠앤 오빠로 알려진 이승현은 치웨이와 함께 브라질 포르탈레자의 에스타디오 카스텔라오에서 열린 우루과이와 코스타리카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지난달 8월 이승현이 사이판에서 웨딩잡지 코스모브라이드 차이나와 촬영 중 치웨이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