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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봉추찜닭에 '티몬플러스' 도입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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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봉추찜닭과 고객 성향별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인 '티몬플러스' 도입 관련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봉추찜닭은 서울·경기 지역 40여개 매장에 티몬플러스를 도입하고 마케팅을 전개하며, 향후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티몬플러스는 매장에 설치된 포스(POS)나 카드결제기 등과 연동해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게 해주는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이다. 고객이 전화번호를 한 번만 입력하면 자주 찾는 메뉴나 누적 구매금액·방문빈도 등을 자동으로 저장·분석하고 그룹으로 묶어 고객 성향 별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가격은 월 5만원 가량이며, 스마트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점주들도 터치 한 번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티몬플러스 이용 고객은 160만명에 달하며 매장별 평균 이용 고객 수는 최근 1600명을 넘어섰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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