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도밥상으로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효도밥상으로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순천시 왕조1동 장세곤 1통장은 지난달 29일 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공5단지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희망누리봉사단, 부녀회 등 관내 회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점심을 제공했다.
AD


"순천시 왕조1동 장세곤 1통장, 지역어르신 200명 점심대접"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 왕조1동 장세곤 1통장은 지난달 29일 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공5단지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희망누리봉사단, 부녀회 등 관내 회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점심을 제공했다.


이날 주공 5단지 어르신들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봉사자들의 마음씀씀이에 모처럼 잔칫상을 받은 것 같다"며 " 객지에 떨어져있는 자식들보다도 더 따뜻한 손길로 대접해주니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왕조1동 통장협의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장세곤 1통장은 지난 2월부터 최근까지 12개 경로당 550여명의 어르신들께 점심을 대접했으며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주민들과 사랑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봉사를 실천할 계획이다.


조해남 왕조1동장은 “나누는 행복을 실천해 지역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장세곤 통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통장협의회, 부녀회, 희망누리봉사단 등 관내 단체회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에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