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핑크 임시완, 우열 가릴 수 없는 '꽃미모'…"나는 지금 꽃밭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에이핑크 임시완, 우열 가릴 수 없는 '꽃미모'…"나는 지금 꽃밭에" 에이핑크 임시완 [사진=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AD



에이핑크 임시완, 우열 가릴 수 없는 '꽃미모'…"나는 지금 꽃밭에 나와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에이핑크와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에는 에이핑크와 임시완이 교복브랜드 촬영장에서 만나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임시완은 "나는 지금 꽃밭에 나와 있다. 이번에 에이핑크가 앨범이 나왔는데 축하드리고 점점 숙녀가 돼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에이핑크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에이핑크에게 축하 멘트를 전했다.


에이핑크는 "나는 아직 미생이다. 정말 잘보고 있다"라며 임시완이 장그래 역으로 출연 중인 tvN 금토드라마 '미생'을 응원해 훈훈함을 더했다.


에이핑크의 이번 미니5집 'Pink LUV'의 타이틀곡인 'LUV'는 기존의 에이핑크의 달달함과 발랄한 힐링곡과는 다른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인의 아련함을 나타낸 댄스곡이다. 'LUV'는 11월 마지막 주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