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능기부로 선사하는 따뜻한 음악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3일 오후 6시30분 도봉구청 지하 1층 아뜨리움에서 도봉2동 제2회 화롯불 사랑나눔 음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3일 오후 6시30분 구청 지하 아뜨리움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제2회 화롯불 사랑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


도봉2동 주민센터 주최 아래 주민자치위원회가 후원, 자원봉사캠프, 동복지위원회 등에서 봉사자로 참여하는 이번 음악회는 율리아 신, 박온화, 송형익 씨, 샘트리오 멤버 이정우 씨, 스타카토첼로 쿼텟 이용준 씨 등 실력파 음악가들이 재능기부로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전국민이 사랑하는 '나는 가수다' 박완규씨도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재능기부로 선사하는 따뜻한 음악회 포스터
AD


이번 음악회를 통해 모인 성금은 전액 따뜻한겨울나기 성금으로 처리하여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도봉2동은 2012년12월에 처음 열렸던 제1회 화롯불 사랑나눔 자선음악회에서 약 850만원 성금을 모금, 지역내 난방비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액 지원했다.


우동근 도봉2동장은 “화롯불 음악회는 많은 분들이 재능기부와 자원봉사로 참여하기에 더욱 뜻 깊은 자리”라며 “훌륭한 음악을 듣는 것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성금을 기탁할 수 있는 1석 2조의 자선 음악회를 많은 주민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