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에서는 개관 3주년을 맞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2가지로 구성됐다. 19만원에 제공되는 커플형 패키지는 클럽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나루 조식 2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2만원,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2매, 클라우드 맥주 2캔 등으로 마련됐다.
3인 기준 22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나루 2조식 3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3매, 클라우드 맥주 3캔으로 구성됐다. 토요일 이용 시에는 1만원의 추가 요금이, 일요일 이용 시에는 1만원의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 10% 별도다.
한편 다음달 1~15일 개관 3주년을 맞아 '3주년 오픈 기념 복불복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홈페이지에 등록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체크인 시 경품 내용이 담긴 봉투를 수령하고 이를 확인한 후 프런트에 제출하면 해당 경품이 바로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8만원 상당의 조말론 향수와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타발론 티, 롯데호텔 모나미 볼펜 리미티드 에디션,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교환권, 클라우드 맥주 등이 준비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