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재림, 우물건립 후원 위해 캄보디아行…"직접 식수까지 체크"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송재림, 우물건립 후원 위해 캄보디아行…"직접 식수까지 체크" 배우 송재림 [제공=앳스타일]
AD



송재림, 우물건립 후원 위해 캄보디아行…"직접 식수까지 체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송재림이 봉사활동을 위해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떠난다.

25일 송재림의 소속사 SM C&C 측에 따르면 지난 8월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재림은 5박 6일 일정으로 캄보디아 씨엠립 스레이 스남 지역의 마을 사람들을 위한 우물 건립 사전 조사를 위해 방문한다.


이곳은 비위생적인 환경에 노출 된 채 살아가는 아이들이 많고 물을 얻기 위해 하루하루 사투를 벌이는 지역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이번 방문목적의 핵심에는 아이들과 만남도 있다. 송재림은 자신이 후원하고 있는 아동 책팩을 직접 만나길 원했고 플랜코리아 측은 이를 적극 반영해 책팩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함으로 서로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송재림은 마을 전체 주민들의 식수를 해결 해 줄 우물 건립을 위한 사전 조사 방문인 만큼 마을 전반적인 식수 위생 상태도 함께 체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송재림은 팬들과 함께 후원 아동의 마을에 우물을 선물해주고자 우물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할 계획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