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 초청 ‘광양만권 개발비전 및 추진전략’ "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 ]광양시와 광양상공인회의소 공동주관으로 이정현 새누리당 최고위원을 초청 오는 28일 오전 7시 광양 필레모호텔에서 ‘제24회 광양만권 경영인 조찬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광양만권의 기업인 및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양만권 개발비전과 추진전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하게 된다.
강사로 나선 이정현 의원은 제18대 국회의원, 대통령비서실 홍보 및 정무수석비서관을 거쳐 제19대 순천시·곡성지역 국회의원이면서 새누리당 최고위원으로 평소 광양만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표명해 왔다.
이에 국회의원을 초청 광양만권 개발의 방향 및 추진 방법 등을 지역의 기업인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었다.
경영인에게 국내·외 경제여건 및 새로운 정부 정책과 경영정보 등을 제공하여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CEO를 육성하기 위해 2007년 시작된 ‘광양만권 경영인 조찬 강연회’는 지금까지 총 23회의 강연회를 개최하면서 하영구 한국씨티금융지주 회장, 김광두 국가미래연구원장, 정대철 새정치민주연합 상임고문 등 전국적으로 명성을 갖고 있는 강사를 초빙하여 지역 CEO들의 안목을 넓히는데 크게 기여해 왔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