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반건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 11월 분양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호반건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 11월 분양 광명역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호반건설이 광명역세권에서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을 이달 중 분양한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4층, 지상 23~42층, 12개동 총 2028가구(오피스텔 포함) 규모로 건립된다. 아파트는 총 1430가구이며 주택형별로 ▲59㎡ 440가구 ▲84㎡ 740가구 ▲98㎡ 250가구로 이뤄졌다. 주거형 오피스텔 '광명역 호반메트로큐브'는 전용 29~34㎡, 총 598실이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은 KTX광명역, 지하철 1호선 광명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이동하기가 편리하다.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 좋아진다. 광명역 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예정)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여건이 큰 장점이다. 운영중인 코스트코와 개점 예정인 이케아, 롯데쇼핑몰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좋다. 호반건설은 판교의 인기 쇼핑 명소로 자리잡은 '아브뉴프랑'도 계획중이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은 남향 위주로 배치됐고 전 가구를 4베이로 설계했다. 타워형과 판상형이 조화를 이루고 외부공간도 풍부하다. 주방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냉장고장, 김치 냉장고장, 시스템 선반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적용됐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오피스텔 역시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각 실이 복도를 따라 일렬로 배치됐고 내부에는 전체를 열고 닫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창호를 적용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다목적 체육관, 어린이 도서관, 경로당, 보육시설 등이 들어선다. 광명역과 연계해 단지 내 문화시설을 설치해 지역주민의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도울 예정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광명역세권 지구에서도 뛰어난 입지이고,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위주의 대규모 단지가 알려져, 분양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