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나미, '모나미 153 리스펙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문구 전문기업 모나미(대표 송하경)는 지난 8월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을 기념해 헌정용으로 특별히 제작했던 '모나미 153 피셔맨'에서 모티브를 얻은 '153 리스펙트(Respect)'를 19일 선보였다.


모나미 153 리스펙트는 매년 새로운 제품을 발표하는 '애뉴얼 스페셜 에디션' 형태로 출시될 예정이며, 매년 감사의 인물을 선정하고 해당 인물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된다.

제품은 전체적으로 금속 재질을 적용해 묵직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애쉬 그레이, 모카 브라운, 로얄 블루의 세 가지 색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심 유출 방식은 기존의 153 볼펜의 노크(누르는) 방식이 아닌 회전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절제된 디자인에 기능상 편리성을 가지고 있는 클립을 적용했다.


사전 판매 예약은 오는 24일부터다. 예약판매용 특별판 1530개에 한해 고급 하드커버 노트(130*210㎜)를 무료 증정하며, 선물용 케이스에 담겨 연말 선물용으로 가치를 더욱 높였다. 모나미몰(www.monamimall.com)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3만5000원.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