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첫 구매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100원 판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큐레이션 쇼핑사이트 G9(www.g9.co.kr)가 모바일 앱을 통해 '새내기딜' 프로모션을 열고 G9에서 상품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e쿠폰'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19일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 반짝특가 코너인 '플래시딜'을 진행하고 한 시간마다 한 개씩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9시에는 'GS25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92% 할인된 100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하며 10시에는 '칼하트 비니'를 30% 할인한 6900원에 선보인다. 11시에는 '커피빈 아메리카노(s)'를 20% 할인한 3600원에 판매한다.
이날 G9에서는 '아웃도어 기획전'도 열고 다운 점퍼, 내의 등을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네파 남녀 다운·방수 재킷'은 69% 할인된 7만9000원에, '스타런 남여 다운점퍼'는 84% 할인한 5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행 땡처리 기획전'을 통해 '마카오·홍콩 항공권·에어텔 3일·4일'을 24만9000원(TAX·유류비 포함)에, '북경 만리장성 패키지 4일 땡처리' 여행권을 19만9000원(TAX·유류비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까지 방한용품, 마트상품 등 다양한 기획전도 잇따라 진행한다. 20일에는 '단열·방한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21일에는 'G9마트 기획전'을 통해 생수, 세제 등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패션페어'에서는 '코데즈컴바인 남녀 패딩점퍼'를 32% 할인된 1만4700원에, '엘르 남녀 모직·가죽 장갑'을 50%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션페어 제품 모바일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원)를 G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ID당 5개 상품까지 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매일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는 큐레이션 쇼핑사이트 G9는 론칭 이후 새로운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최근 진행한 뷰티페어나 패션페어 등 잇따라 선보인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새내기딜과 플래시딜 역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