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옥션은 오는 30일까지 패션큐레이션관 쇼룸(Showroom)에서 톱 모델인 휘황, 진정선, 백지원, 고소현 등이 촬영시 입은 착장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쇼룸 럭키위크’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PC와 모바일에서 ‘쇼룸 럭키위크’를 입력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다.
옥션 쇼룸은 인기 스타일리스트가 선정한 최신 트렌드 패션상품을 톱 모델의 룩북(Lookbook)화보와 함께 소개하는 서비스다. 톱모델인 휘황과 백지원이 참여한 화보에서는 스타일링 아이디어도 제공한다. 옥션에서 판매되는 중저가 비(非)브랜드 패션 중 스타일과 개성이 뛰어난 상품을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발굴해 선보이는 코너다.
이번 쇼룸 ‘럭키박스’ 행사에서는 화보에서 쓰였던 샘플 및 판매용 의류, 잡화, 액세서리 200개를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한 스타일리스트가 연출한 6개 스타일 중 하나에 투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해당 화보에 소개된 전체 상품(상하의, 액세서리 포함, 15만원~4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두 행사 모두 한 ID당 매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쇼룸 럭키위크’ 이벤트 기간 동안 쇼룸 전 상품에 대해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