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는 '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한국타이어는 기업의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렌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인덱스(KHBI) 모델을 기반으로, 그 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5년 연속 하이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한국타이어가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고 있는 기업임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