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모자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 시작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전자, 모자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 시작 LG전자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 출시를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서울시 중구 소재 햇츠온 명동 중앙점에서 아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AD


'아카 스냅백' 쓰고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전용 채널에 등록
추첨 통해 아카 스마트폰, 아카 스냅백 등 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전국 110여 개 햇츠온 매장을 방문해 아카 스냅백을 쓰고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 채널(@lgaka)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AKAstagram, #AKA햇츠온)를 달고 사진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카 스마트폰, 아카 스냅백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카는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구입할 때부터 4가지 페르소나(성격) 중 하나를 갖고 있다. 각각의 페르소나는 '움직이는 눈동자' 형상, 컬러, 사용자환경(UX), 효과음 등이 다르다. 다른 페르소나를 원한다면 해당 페르소나의 케이스 패키지를 별도로 구입해 스마트폰에 착용하기만 하면 된다.


4가지 페르소나는 늘 사랑에 빠지는 에기(옐로우), 늘 욱하는 악동 우키(화이트), 음악을 좋아하는 소심이 소울(네이비), 다이어트하는 식탐이 요요(핑크) 등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