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노키오', 쏟아지는 '본방사수 인증' "대박예감 적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피노키오', 쏟아지는 '본방사수 인증' "대박예감 적중" '피노키오' 포스터
AD



'피노키오', 쏟아지는 '본방사수 인증' "대박예감 적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종석이 주연을 맡은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일 첫 전파를 탄 '피노키오'는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간 이종석의 연기 변신이 주목받은 가운데 본방사수 인증이 쏟아졌다.


SNS와 모 팬 커뮤니티에 올라온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인증 사진들부터 SNS로 퍼진 '이종석' 그리고 '피노키오'에 대한 감상까지 뜨거웠던 열기는 '피노키오'의 대박 예감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이종석의 얼굴이 보이는 본방 장면과 드라마 대박에 대한 응원, 그리고 피노키오 애청 애완견까지 가지각색으로 드라마 '피노키오'를 즐기고 있는 시청자들의 센스 있는 인증이 시선을 끈다.


더불어 짧은 성인 분량에도 '촌스러운 더벅머리' 비주얼과 기구한 가족사를 공감케 하는 이종석의 연기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2회 방송에 대한 본방사수 열풍도 지속되고 있어 '피노키오'의 기분 좋은 행보가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거짓 이름으로 살아가는 남자 '최달포'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 '최인하'의 청춘 성장 멜로 SBS '피노키오'는 13일 오후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