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피자’와 ‘럭키백’을 증정하는 ‘찾아가는 합격기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미스터피자 페이스북에서 우리 반 사연 응모를 받아 진행하며, 드림팀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포테이토 피자(L) 10판과 수험생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합격 기원 선물로 전달한다. 응모는 17일까지다.
또 미스터피자에서는 9900원으로 서로 다른 종류의 피자 3종·샐러드·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평일(오전11시-오후2시) 런치뷔페를 11월 말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클래식, 스마티피자(씬피자)를 1종씩 골고루 만나는 것은 물론 미스터피자의 샐러드 바와 음료까지 수험생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올레멤버십 회원 대상의 50% 할인과 2015 미피 캘린더 증정 이벤트 등 수험생이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rpizzalove)을 참고하면 된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미스터피자의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고자 알찬 혜택들을 마련했다”며 “1년 간의 스트레스를 잊고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