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스텔라 오늘도 매진이네?" 이틀 만에 57만명 봤다…'박스오피스 1위'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터스텔라 오늘도 매진이네?" 이틀 만에 57만명 봤다…'박스오피스 1위' 영화 '인터스텔라' [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AD


"인터스텔라 오늘도 매진이네?" 이틀 만에 57만명 봤다…'박스오피스 1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인터스텔라'가 개봉 이틀 만에 33만 관객을 끌어모으며 일일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올랐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터스텔라(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은 지난 7일 전국 1140개의 상영관에서 33만672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57만2895명이다.

'인터스텔라'는 식량 위기가 찾아온 지구에 인류종말 위기까지 닥치자 희망을 찾아 우주로 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작품이다. 배우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제시카 차스테인 등이 출연했다.


'인터스텔라'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날 관객 22만7106명을 모았다. 현재 각종 영화포털 등에서 9점대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인터스텔라'의 뒤를 이어 '패션왕'은 5만3263명의 관객으로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지켰다. '나를 찾아줘'는 전날 대비 1만 여명 상승한 3만5281명으로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인터스텔라, 개봉했구나" "인터스텔라, 오래 기다렸다" "인터스텔라, 꼭 봐야지" "인터스텔라, 당장 보러간다" "인터스텔라, 기대돼" "인터스텔라, 역시 놀란" "인터스텔라, 이거 호불호 좀 갈리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