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환은행, '환은장학금 수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외환은행, '환은장학금 수여식' 개최 문승찬 외환은행 경기영업2본부장(둘째줄 왼쪽 여덟번째)이 지난 6일 용인대학교에서 열린 '2014 환은장학금 수여식'에서 박선경 용인대학교 총장(둘째줄 왼쪽 일곱번째)과 장학생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자료제공:외환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외환은행나눔재단은 저소득층 가정 우수학생 221명을 2014년도 '환은장학생'으로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

그 중 용인대학교 학생 15명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6일 용인대학교에서 가졌다.


환은장학금은 1989년부터 외환은행이 국내 저소득층 자녀의 학업 지원을 위해 운영해오던 장학제도로, 2006년 나눔재단이 승계했다.


이번 국내 환은장학금은 고등학생 66명을 포함해 총 221명의 장학생에게 2억64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장학금은 이달 중 외환은행 각 지점에서 추천학교를 방문해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나눔재단은 환은장학금 승계 이후 장학금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장학금 수여 국가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외환은행이 진출해 있는 동남아시아 개발도상국으로 확대하여 지원하고 있다. 올해 국외 환은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10월에 각 국가별로 진행됐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