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소라, 2년만에 연말공연 '이소라 피아노 기타Ⅱ'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공연 실황 담은 라이브 앨범 발매 예정

이소라, 2년만에 연말공연 '이소라 피아노 기타Ⅱ' 개최 이소라 콘서트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 가수 이소라가 2년 만에 연말 공연 '이소라 피아노 기타Ⅱ'를 개최한다.

이소라는 오는 12월18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 콘서트홀에서 피아니스트 이승환,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함께 콘서트 '이소라 피아노 기타 Ⅱ'를 열고 관객과 만난다.


지난 2012년 이후 2년 만에 연말 공연을 여는 이소라는 이번 공연에서 화려하기보다는 자신의 목소리, 기타, 피아노 선율로 담담하게 한 해의 묵은 감정을 정리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전망이다.

'이소라 피아노 기타 Ⅱ'는 지난해 진행된 이소라의 소극장콘서트 '이소라 피아노 기타'의 연장선에 있는 공연으로, 소박하지만 그 어떤 공연보다 관객들과 가까운 곳에서 호흡할 수 있도록 구성되는 특징을 갖는다.


특히 세트리스트들을 어쿠스틱하고 미니멀하게 편곡해 구성함으로써 무엇보다 관객들이 이소라의 노래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공연에 참여하는 이승환, 홍준호는 이소라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음악 동반자로서, 다른 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세 뮤지션의 끈끈한 음악적 교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이소라 피아노 기타 Ⅱ' 공연에는 지난 4월 이소라가 6년 만에 발매한 정규 8집 앨범 '8'의 수록곡과 함께 지금의 이소라를 만들어준 1집부터 7집까지 실린 노래들이 무대에 올려질 예정이다.


'이소라 피아노 기타 Ⅱ' 공연은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앨범에는 음악뿐 아니라 관객과의 대화 등 공연장의 생생한 현장음들도 편집을 최대한 배제한 상태로 함께 실을 예정이다.


'이소라 피아노 기타 Ⅱ'는 소원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퍼포밍하트가 주관한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