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애슐리는 클래식과 프리미엄 W 매장의 겨울 신메뉴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애슐리 리포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애슐리 리포터’는 최근 ‘2014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지난 1년동안 고객들이 꾸준하게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모집하는 ‘애슐리 리포터’는 매장 별 가격과 메뉴 구성을 달리해 운영하는 애슐리의 특성에 따라 애슐리 클래식이나 프리미엄 W 중 본인 취향에 맞는 매장을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www.myashley.co.kr)에서 클래식과 프리미엄 W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오는 17일까지 모집하는 ‘애슐리 리포터’는 총 40명으로 구성될 계획이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에 21일에 고지된다. ‘애슐리 리포터’는 애슐리의 겨울 신메뉴가 출시되는 12월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애슐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2014년 겨울 신메뉴에 대한 의견을 묻고 나누기 위해 ‘애슐리 리포터’를 모집하게 됐다”며 “시즌에 맞는 제철 식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는 애슐리의 겨울 신메뉴를 체험하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현재 애슐리는 클래식, 프리미엄 W, W+등 다양한 콘셉트로 전국 140여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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