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출시 빌리프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빌리프가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두 배 증량한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점보 제품은 기존 제품이 용량 50ml에 3만9000원이었던 것에 비해, 용량을 100ml로 두 배 증량하고 가격은 6만3000원으로 선보여 기존 제품 대비 약 20%의 가격 인하 효과를 준다.


빌리프는 가을 시즌을 맞아 대용량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점보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0년 브랜드 론칭 당시 첫 출시돼 현재까지 80만개 이상을 판매됐다. 지난해에는 롯데백화점 등 4대 백화점에서 화장품 브랜드 단일제품으로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