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생활건강은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스트레스나 식습관, 호르몬 불균형으로 잇몸질환을 겪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를 출시해 제품 라인을 강화하는 한편,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이하는 잇몸 전문 브랜드 ‘죽염’의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죽염 5DAYS' 치약은 한방 죽염 성분과 센텔라정량 추출물, 아미노카프로산 성분 등을 함유해 염증으로 인한 잇몸출혈이 발생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주고, 잇몸을 구성하는 콜라겐 단백질 생성을 촉진해 잇몸조직 강화에 도움을 줘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근본적으로 예방해준다. 가격은 3개입에 9900원대다.
또한 LG생활건강은 가수 유희열을 ‘죽염 5DAYS’ 치약 모델로 발탁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죽염 5DAYS’ 치약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죽염 5DAYS 5일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죽염 5DAYS' 치약을 5일 동안 사용한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전액을 100% 환불해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