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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생활건강은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정품보다 용량을 2배 늘린 대용량(90ml)이다. 서울 한강 야경의 빛을 재현한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도 더했다.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아기 피부의 베이비 콜라겐™(Baby collagen™) 성분을 기존보다 3배 강화해, 주름 개선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가격은 14만원대다.
LG생활건강 오휘는 1997년 고급 백화점 기능성 화장품으로 첫 선을 보인 뒤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 기술혁신을 인정받은 IR 52 장영실상 수상, 국산 신기술 인정 KT마크 획득 등 기술진화를 거듭해 대표적인 고급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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