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3씨월드, 28일부터 수중 조각전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63씨월드, 28일부터 수중 조각전 선보여 63씨월드 수중조각전
AD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 63씨월드는 2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수중 조각전 ‘AQUAㆍART WAVE’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홍익대학교 환경미술연구소의 산학 프로젝트 기획전시로 41명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 신진작가의 작품 50여점이 63씨월드 수조 안과 밖에 전시된다.

‘AQUAㆍART WAVE’전에서는 바다, 물, 에너지, 에코 등 '수중 환경'을 주제로 작가들은 수중생물에 대한 호기심과 신비감을 작품으로 표현했다.


작품을 통해 수중생물 또는 관람객을 향한 적극적인 소통을 모색하고 조각품이 수조 안에 서식하는 바다 생물들과 호흡하는 색다른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지하 2층 대형수조 안에 1.3m에 달하는 대형 '벨루가' 모형 조각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AQUAㆍART WAVE’전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28일(화)부터 11월 9일(일)까지 대학생들에 한해 63씨월드를 30%할인해준다. 중복할인은 불가하며 학생증 지참은 필수다. 문의 789-5663 / www.63.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