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 간 베스트셀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 필수제품인 바디 전품목과 핸드크림 전품목,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 ‘페이스잇 파워퍼펙션 BB크림’ 등에 50%의 높은 할인률을 적용했다.
또한 연간 2500만장 이상 판매되는 마스크시트 중 베스트셀러인 ‘갈아만든 마스크시트’와 ‘스파클링 마스크시트’도 50% 할인한다.
또한 할인기간 중 신제품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를 30% 할인하며,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고객에게 지정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9월 첫 출시된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는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페이셜 버터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뽀얗게 윤기 나는 일명 ‘데이트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및 필수 아미노산, 식물성 스쿠알렌 등이 풍부한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가 피부 깊숙이 탁월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또한 각종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한 체리씨앗 추출물이 피부 속부터 건강해 보이는 뽀얀 윤기를 만들어 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