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1초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4종 출시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4종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화장품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

'더테라피'는 지난달 가동을 시작한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의 제1호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력과 고품질의 원료를 집약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노화가 고민이지만 세련되고 트렌디한 젊은 감성을 갖춘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기존의 발효 및 한방화장품과 다른 프리미엄 자연주의에 대한 니즈에 맞춰 유럽의 전통적인 천연 식물 블렌딩 요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더테라피는 19세기 이탈리아의 예술, 문화, 미의 발상지였던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전통 약학을 연구하던 학자들에 의해 개발, 200년 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그대로 재현해 담았다. 핵심성분은 마르케 지역에서 재배된 마리골드 꽃과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 등이다.


주력제품인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은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오일드롭 공법을 적용, 인공적인 계면활성제 없이 고수분세럼 속에 천연 마르케 에센셜 오일을 방울 방울 띄워 건조하고 노화가 걱정되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더테라피' 라인은 세럼 및 토너, 로션, 크림 등의 4종으로 구성됐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더테라피'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소진 시까지 '더테라피' 4품목 중 1품목 이상 구매 시 3종의 스페셜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2만2000~3만2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