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이마트, DMZ 6년근 햇 인삼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6초

[포토]이마트, DMZ 6년근 햇 인삼 선보여 26일 오전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이마트 하남점 채소코너에서 모델들이 비무장지대(DMZ) 인근에서 키운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고려인삼의 대표격인 개성인삼의 명맥을 잇는 파주 개성삼을 인적이 드문 DMZ 인근의 천혜 자연환경에서 재배해 오는 29일까지 3만4800원(500g)에 전점에서 판매한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평화의 땅 'DMZ(Demilitarized Zone: 비무장지대)'에서 키운 개성인삼이 대형마트에 등장했다.


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비무장지대 인근에서 재배한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3만4800원(500g)에 전점에서 판매한다. 이는 4~5년근 인삼에 비해 35%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햇 인삼은 고려인삼의 대표격인 개성인삼의 명맥을 잇는 파주시 장단면과 진동면 등 인적이 드문 비무장 지대 인접지역에서 재배했으며 채굴부터 선별과정까지 파주시에서 참여해 품질의 신뢰성을 높였다.

[포토]이마트, DMZ 6년근 햇 인삼 선보여 26일 오전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이마트 하남점 채소코너에서 모델들이 비무장지대(DMZ) 인근에서 키운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선보이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