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리안츠생명,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알리안츠생명,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개최 알리안츠생명이 경기도 용인 소재 연수원에서 개최한 '제43기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에 참석한 학생들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 200여명을 경기도 용인 소재 연수원으로 초청해 '제43기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련회에서는 안상열 한국리더십센터 소장이 '리더십'에 대해 강의한 데 이어 김병규 한국아동문학인협회 회장이 '어린이들이 봐야 할 것들'에 대해 소개했다. 또 정홍철 스페이스스쿨 대표가 '우주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고명호 알리안츠생명 웰스매니저도 재능기부 강사로 참여해 '어린이 재무관리, 다섯 가지 포인트'라는 주제로 금융경제교육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의 장래 희망을 들어보는 '나의 꿈 발표', 책이나 신문을 통해 습득한 다방면의 지식을 겨루는 '퀴즈 게임', 비보이 공연과 캠프파이어가 함께 하는 '사귐의 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리더십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1992년부터 매년 두 번씩 수련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 총 1만2500여명이 참가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