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서울 도심 질주 캡틴 아메리카 '눈길'…"기대감 폭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영화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돼 온라인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코믹북무비는 "오는 28일 공개 예정이던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온라인에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유출된 '어벤져스2' 예고편은 파괴된 도시를 탈출하는 시민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호크아이, 토르가 차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익숙한 간판이 눈에 띄는 거리를 질주하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이 삽입돼 국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시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햄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한국배우 수현 등이 출연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이 영화는 꼭 봐야한다", "어벤져스2, 우리나라 나오니까 뿌듯", "어벤져스2, 자랑스럽다", 어벤져스2,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려", "어벤져스2, 어떻게 유출됐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