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대100' 혜리 "속옷 모델? 예쁜 몸 아냐"에 네티즌 "우리 몸매는 어떡하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1대100' 혜리 "속옷 모델? 예쁜 몸 아냐"에 네티즌 "우리 몸매는 어떡하나" 걸스데이 혜리
AD



'1대100' 혜리 "속옷 모델? 예쁜 몸 아냐"에 네티즌 "우리 몸매는 어떡하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속옷 모델에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방송된 KBS 퀴즈 프로그램 '1대100'에서 혜리는 "속옷 모델을 해달라"는 100인의 말에 당황했다.

혜리는 "내가 자신감 있는 몸은 아니다. 예쁜 몸이 아니다"라며 "그런데 속옷을 입고 다른 것도 입을 수 있으면 해 보겠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이어 혜리는 "나 같은 사람도 이런 속옷을 입고 예쁜 몸을 가질 수 있다는 콘셉트는 어떠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혜리 몸매 아니면 누가 하나" "혜리, 솔직해서 좋다" "혜리, 정말 귀여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대100'은 스타 한 명과 100인이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