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병헌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이민정 상처 회복 최선 다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이병헌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이민정 상처 회복 최선 다할 것" 이병헌
AD


이병헌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이민정 상처 회복 최선 다할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동영상 협박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이병헌이 심경을 전했다.


이병헌은 캘리포니아관광청 홍보대사 활동을 위해 2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날 수척해진 모습으로 공항을 찾은 이병헌은 취재진에게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하고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협박사건과 관련된 심경을 털어놨다.

또 이병헌은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확산되고 있다. 아내가 상처받은 것을 회복하려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받아야할 질책은 달게 받겠다. 하지만 잘못된 것은 끝까지 바로잡으려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의지를 표명했다. 이어 2차 공판 출석 여부에 대해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은 채 서둘러 공항으로 이동했다.


앞서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이병헌이 오늘 오후 오래 전부터 약속됐던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로 향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홍보대사 활동은 몇 년 전부터 지속해 오던 일이다. 이번 일정에서는 사진 촬영을 소화할 예정이다. 귀국 날짜는 미정이다"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사건 공판 이민정, 미안한 건 아나보네" "이병헌 사건 공판 이민정, 공판 결과 궁금" "이병헌 사건 공판 이민정, 이민정이 최대 피해자" "이병헌 사건 공판 이민정, 이 와중에 홍보대사라니" "이병헌 사건 공판 이민정, 이번 사건으로 훅 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