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VP 오승환 "일본시리즈, 전경기 등판도 불사할 것" 포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MVP 오승환  "일본시리즈, 전경기 등판도 불사할 것" 포부 오승환 [사진=gettyimages 제공]
AD


MVP 오승환 "일본시리즈, 전경기 등판도 불사할 것" 포부 밝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승환(32·한신 타이거스)의 소속팀 한신 타이거스가 연이은 호투로 숙적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제압하고 9년 만에 일본시리즈 무대를 밟는다.


최근 요미우리와의 경기에서도 최고의 활약상을 선보이며 클라이맥스 시리즈 MVP를 수상한 오승환이 일본시리즈 무대에 앞서 전 경기 출전도 불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승환은 1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일본시리즈가 마지막이니만큼 내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 가능하다면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던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7경기까지 갈 경우에도 전 경기에 등판하겠느냐는 질문에 "상황이 되면 나오겠다"며 오승환다운 짧고 굵은 각오를 전했다.


최근 오승환은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1일 열린 히로시마와의 퍼스트스테이지 1차전에서부터 파이널스테이지 4차전까지 전경기 등판한 오승환은 8⅓이닝 2실점 4세이브를 기록, 클라이맥스시리즈 MVP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오승환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승환, 너무 무리하는거 아니에요?" "오승환, 묵직한 돌직구도 혹사는 못 당할텐데" "오승환, 너무 욕심내다가 끝에가서 힘들어질수도" "오승환, 남자답게 한 방에 끝내버립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