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민 결혼, 루한-제시카 탈퇴 모두 맞춘 적중률 A+ '찌라시' 화제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성민 결혼, 루한-제시카 탈퇴 모두 맞춘 적중률 A+ '찌라시' 화제 김사은(오른쪽)과 성민
AD


성민찌라시, 루한-제시카 탈퇴 모두 맞춘 '정보지' 화제…"소름돋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의 결혼설, 루한의 엑소 탈퇴,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 등을 언급한 증권가 정보지(속칭 찌라시)가 화제다.


14일 성민은 S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며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성민은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최근 '돌았던' 증권가 정보지가 새삼 화제로 떠오른 것. 이 정보지에는 2세대로 분류되는 아이돌 중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남자아이돌 중에서도 처음 유부남이 나오게 됐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해당 정보지는 "결혼한다고 해서 그룹 활동에서 빠지지도 않을 것 같다. 부디 결혼하고 나서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해당 아이돌은 슈퍼주니어의 성민이라는 정보도 포함돼 있었다.


이 정보지에는 지난 10일 알려진 루한의 엑소 탈퇴와 지난달 9월30일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와 관련된 내용이 적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누리꾼들은 '역대급 정확도'라며 함께 기재됐던 나머지 내용의 진위 여부에 주목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사은 성민, 진짜 대박" "김사은 성민, 루한에 이어 성민까지?" "김사은 성민, 다음엔 누가 있었더라" "김사은 성민, 같이 언급된 다른 이야기들도 다 맞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