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을 인테리어]나만의 인테리어, 쇼룸서 미리체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8초

[가을 인테리어]나만의 인테리어, 쇼룸서 미리체험 KCC의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쇼룸(소프트발란스)
AD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3종 인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KCC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트렌디 모던(Trendy Modern), 소프트 발란스(Soft Balance),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 등 3가지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가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활동적인 20~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 모던’은 개성 넘치는 모노톤 베이스에 심플한 컬러와 패턴, 스틸 소재를 활용해 젊은 세대에 걸맞는 스타일이다.


부드러운 배색과 차분한 스타일의 소프트 발란스는 파스텔 컬러톤과 도자기 등의 장식으로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내추럴을 표방하는 중후한 컨셉의 오가닉 네이처는 따뜻한 느낌의 부라운톤 색감과 자연 소재를 최대한 활용한 장식과 우드 느낌의 디자인으로 40~60대 중년층을 겨냥했다.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가 지난 8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개장한 인테리어 쇼룸에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트렌디 모던, 소프트 발란스, 오가닉 네이처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를 거실, 주방, 침실, 아이방, 욕실에 적용해 각 스타일별로 공간의 기능과 실제 시공한 현장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져가면서 다양한 자재비교는 물론 인테리어 후 내 집이 어떻게 바뀔지 눈으로 미리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신중한 구매자가 많아졌다"며 "모델 하우스 컨셉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시공 공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도 함께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히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